기업회원

  • 카드 이용 안내
    • 이용시 유의사항
    • 대금결제
    • 웹터미널 사용
    • 온라인서비스 안내
    • 구매지원서비스 안내
    • 경영정보서비스 안내
  • 카드신청안내

Home > 기업회원 > 카드 이용 안내 > 온라인서비스 안내

카드 이용 안내 | 온라인서비스 안내

온라인 서비스는 회원님께 서면이나 유선이 아닌 WEB상으로 보다 신속한 거래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 회원기본정보나 카드보유현황뿐만 아니라 거래내역 및 결제, 연체현황 등 카드사용과 관련된 각종조회와 한도관리,사용자관리, 결제정보변경 등 회원을 위한 다양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서비스의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서비스의 주요기능
기능 세부설명
회원기본정보 기본정보, 카드한도 및 보유내역 등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유카드 현황조회 발급된 카드별 사용한도,사고유무 등을 조회합니다.
거래내역조회 거래내역 및 구매상세 내역을 조회합니다.
승인내역 조회 거래일별, 카드별 승인내역을 조회합니다.
결제내역 조회 결제현황 및 결제상세내역을 조회합니다.
청구내역 조회 청구내역, 결제예정금액조회 및 청구서 재발행을 온라인으로 요청하는 메뉴입니다.
연체내역 조회 연체현황 및 연체상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관리 카드사용자 및 부점,회원관리자를 편리하게 관리하는 메뉴입니다.
한도관리 부점별,카드별 사용한도 관리를 위한 메뉴입니다.
결제정보 관리 결제은행,계좌,청구서통지방법 등의 관리를 위한 메뉴입니다.
PASSWORD관리 온라인서비스, 사용자PASSWORD관리를 위한 메뉴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관한 구체적 문의는 이용관련 FQA를 참고하시고, 실제 사용방법을 보기 원하시면 DEMO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온라인서비스 DEMO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