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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안내 내용
제목 [공지]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안내
작성일 2018.01.31 조회수 1216


《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안내》


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아 래 -

□ 시행일 : 2018. 3. 30(금)

□ 주요 개정내용
○ 안내 의무
- 시스템 보수·점검, 이용시간 변경 등의 경우 발생 1개월 전 안내
* 예외 : 긴급시 즉시 안내
○ 금융사 손해배상
- 이용자 손해발생시 금융사의 배상의무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도난·분실의 통지를 받은 이후 발생한 손해
·통신 장애, 해킹 등으로 발생한 손해
* 예외 : 이용자의 고의·중과실이 있는 경우
※ 상세 내용은 첨부의 약관 참조

□ 기 타
- 동 개정안내 게시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서면/이메일 등에 의한 이의가 회사에 도달하지 않은 때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 첨부파일
[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클릭하세요.


2018년 1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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