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지점이란?

구매지원서비스

기업이 일상적 구매 및 판매활동, 관련 대금결제 등을 web상에서 수행하고 구매 및 판매 관련 경영정보를 부서별, 담당자별 등으로 체계적으로 관리, 운영하며 실시간으로 web상에서 경영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산은캐피탈의 독창적인 온라인 구매서비스입니다.

  1. 바이어가 셀러에게 견적요청서 발송
  2. 셀러가 바이어에게 견적서 발송
  3. 바이어가 셀러에게 주문서 발송
  4. 셀러가 바이어에게 받은 주문서 접수
  5. 바이어는 셀러와 KDB캐피탈에 구매카드 승인
  6. KDB캐피탈은 셀러에게 구매카드 대금 지급
  7. 바이어는 KDB캐피탈에 구매카드 대금 결제

※ 구매자 및 공급자는 온라인상으로 경영정보(MIS)서비스를 통해 상세정보 및 다양한 통계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